작성일 : 13-08-19 11:24
택배 A/S 안내 입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2,015  
 
as 신청
 
서비스센터에 전화 하셔서 A/S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 
제품 발송
 
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
제품 수리진행시 메모리카드에 있던 테이터는 삭제 됩니다.
데이터 보존이 필요하신 경우 미리 백업 후 제품을 발송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 
as 접수 
서비스센터에 제품이 입고 되면 담당기사가 전화를 드립니다.
 
as 처리중
통화 후 담당 기사가 제품을 확인하여 수리하는 단계입니다.
 
처리 완료
 
A/S 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.
수령지 주소가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택배지 주소로 발송됩니다

 
 
 

위맵 서비스센터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 586-3. 1층 (상이로 61)
본사고객센터 1588-0399 쇼핑몰 070-4714-6709
개인정보관리자 송봉근 이메일 mrpark52@naver.com

Copyright ⓒ naviro All rights reserved.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