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: 13-08-21 07:27
Q) 이지카 U7에서 업데이트 시 백업을 받지 않고 포맷을 했는데요?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3,199  
A)
EasyCar U7모델은 백업받는 파일이 이동식디스크-WEMAP폴더안의 SAVE폴더만 백업 받으시면 됩니다.
백업을 받지 않으셨다고 해서 지도가 실행이 되지 않거나 동작상에는 이상이 없으며 다만 SAVE폴더안에
저장되어 있는 최근경로,최근목적지,등록지 등 사용자가 설정한 환경등이 초기화됩니다.
다음 업데이트 시에는 이전환경들을 사용하고 싶으시면 포맷하시기 전에 SAVE폴더를 백업받으셨다가
통합업데이트 설치후에 백업받은 SAVE폴더를 원래 있던 위치에 덮어쓰기를 하시면 됩니다.
업데이트 중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지도고객센터(1544-2313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   
 

위맵 서비스센터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 586-3. 1층 (상이로 61)
본사고객센터 1588-0399 쇼핑몰 070-4714-6709
개인정보관리자 송봉근 이메일 mrpark52@naver.com

Copyright ⓒ naviro All rights reserved.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